마음껏 너를 그리고 꿈을. 믿어도 좋아! 올 여름 가장 싱그러운 영화, <시선 1318>
6월 11일 대개봉! 씨네큐브/아트하우스 모모/CGV 무비 꼴라쥬


<시선 1318> 들여다 보기 세 번째! 다섯 명의 감독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씨네토크!

딱딱하고 무거운 인권 영화는 싫다! 다섯 명의 대한민국 감독들이 전하는 싱그럽고 재미있는 이야기! 이번 주 씨네큐브에서는 마음에 새겨둘 특별한 영화 <시선 1318>의 다섯 감독과 함께하는 씨네토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 <진주는 공부중>의 방은진 감독, <유 앤 미>의 전계수 감독, <릴레이>의 이현승 감독, <청소년 드라마의 이해와 실제>의 윤성호 감독, <달리는 차은>의 김태용 감독. 다섯 명의 감독의 들려주는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씨네큐브에서 직접 들어보세요!

씨네큐브를 가득 메우는 다섯 감독의 훈훈한 열기! 지금 함께 이야기합니다!
지금 이 땅의 청소년들을 향한 진지하고 뜨거운 ‘시선’을 보여준 참 고마운 감독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자리, <시선 1318>의 씨네토크가 오는 6월 18일 오후 8시 10분 <시선 1318>상영 후에 진행됩니다. 1318세대들을 따스하게 보듬는 감독들의 ‘시선’을 먼저 만나보시고, 그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어볼 수 있는 이 아주 특별한 씨네토크는 영화 <시선 1318>을 가장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. 특히 오랜만에 관객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<가족의 탄생>의 김태용 감독을 비롯, 전방위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이자 감독인 방은진 감독과 이현승 감독, 새 영화를 준비중인 <삼거리 극장>의 전계수 감독과 <은하해방전선>의 윤성호 감독까지 현재 대한민국 영화계의 선후배가 모여 <시선 1318>을 물론 그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.

씨네아트를 통해서 예매하고, 감독들의 친필 싸인 포스터도 받고!
현재 씨네아트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<시선 1318>의 씨네토크를 가슴 속 깊이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. 씨네아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<시선 1318>의 씨네토크 행사를 예매한 관객 전원에게는 미쟝센에서 제공하는 헤어 왁스를 증정하고 예매자 중 5분을 추첨해서 다섯 감독들의 싸인이 있는 <시선 1318>의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<시선 1318>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.

<시선 1318>개봉주말! 싱그러운 배우들과 함께했던 무대인사의 열기!
6월 14일(일) ,<시선 1318>의 상영극장에서는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 중 <릴레이>편에 출연한 박보영과 손은서, <유 앤 미>편에 출연한 권은수의 무대 인사가 진행되었습니다. 특히 <과속 스캔들>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영화계의 샛별 박보영을 보기 위한 1318 남학생 관객들이 많이 자리 했습니다. 20대 초반의 어린 배우들이지만 청소년의 인권을 다룬 영화 <시선 1318>에 대한 뚜렷한 자기 주장과 배우로서의 소감등을 분명하게 표현한 세 배우들의 모습이 참으로 미덥게만 느껴졌던 자리였습니다.

우리 모두의 이야기, 1318세대의 빛나는 거울,<시선 1318>은 현재 씨네큐브 광화문,아트하우스 모모, CGV 무비 꼴라쥬에서 관객들의 마음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. 아직 이 영화를 못 보신 관객분들께서는 이 특별한 영화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!

---------
Please consider the planet before printing this post

hiiocks (hiiock kim)
e. hiiocks@gmail.com
w. http://productionschool.org, http://filltong.net
t. 070-4268-9221